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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소통

고객의 소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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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암센터는 국민의 만족도를 증진시키고자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,
고객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고객의 소리는 병원을 이용하면서 직원들의 칭찬, 불편 사항, 제안 및 건의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.
  • 민원 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(모호한 질문, 욕설이 섞인 글, 광고)이나 보내는 분의 메일 주소, 전화번호가 없을 경우 관리자가
    삭제하거나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접수 및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.
    - 국립암센터 진료예약 상담은 ☎ 031-920-100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로그인 후 작성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처리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된 내용은 국립암센터 민원사무처리규칙에 따라 처리되며 빠른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빠른 답변이 어려운 경우
    14일(공휴일 및 주말 제외) 안에 답변 드립니다. (기간이 초과되는 경우에는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.)
  • 업무종료 후 또는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 해주신 개인정보(성명, 휴대폰 번호)는 민원의 처리를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할 것이며, 국립암센터 개인정보보호지침에
    따라 10년간 보유 관리됩니다.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는 국립암센터와 관련된 일반민원 접수 채널이므로 부패·공익신고 등의 신고성 민원의 경우 국립암센터 익명신고를
   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 상담 시간

  • 평일 : 오전 8시 ~ 오후 5시 (점심시간 12:00 ~ 13:00)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• 제안카드 :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[고객의 소리함] 이용
  • 인터넷 : 국립암센터 홈페이지(고객소통 → 고객의 소리)
  • 우편 : (10408)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23. 국립암센터 의료질관리팀
  • 팩스 : 031-920-1904
  • 전화 : 031-920-1902
  • 방문 : 고객상담실(병원동 본관 지하1층, 의료질관리팀)

불만고충 담당 부서

불만고충 담당부서
운영지원팀 의료질관리팀 원무팀 보험심사팀
· 진료 외 일반민원 · 진료관련 진정/시정
· 고객제안 등
· 진료비 관련
· 제증명 신청
· 의료과오 및 소송
· 보험관련 사항

고객의 소리 처리절차

접수(고객의 소리 접수)-> 확인(내용 확인 현장 해결) -> 답변(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)

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

  • 국립암센터는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 고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합니다.
수집 목적, 수집 항목, 수집 근거
수집 목적 수집 항목 수집 근거
· 민원 접수 및 처리결과 고지 · 이름, 전화번호 · 정보주체 동의

귀하는 민원처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,
동의를 거부 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 합니다.


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합니다.(필수)